고코투어 앱설치 시 70,000원 쿠폰팩 즉시 지급!

  • 지금 고코투어 앱을 다운받으세요

    70,000원 쿠폰팩을 지급해드립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앱 설치 방법 안내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

* 문자로 발송드린 URL을 클릭하시면 앱설치가 가능한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코투어

고코투어

랭키닷컴1위 숙소추천받기 광고제휴입점 친구추천쿠폰

실시간 문의

궁금하신

모든사항은

예약전문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문의하세요

문의하기

친구추천쿠폰
[입장권] 부산 짐없는 여행의 시작 짐캐리 단체문의 메일공유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찜하기
•이용기간 : 2017년 03월 21일 ~ 2017년 09월 30일

판매 가능한 상품이 없습니다.

선택상품
• 상품명

최종 결제금액0

구매혜택카드무이자카드무이자

결제하기>
안내 및
유의사항

• 판매기간 : ~ 2017.09.30
• 유효기간 : ~ 2017.09.30
1. 원하시는 수량 선택 후 티켓 구입
2. 가자고 구매내역 → 구매상세보기 → 주문번호(우측상단) 확인
3. 가자고 전용 짐캐리 예약페이지 접속
(http://zimcarry.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26)
4. 짐캐리 예약하기 접속 후 사이즈 옵션 선택
5. 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구매 접속 후 예약자정보 및 추가정보 입력
* 추가정보 내 쿠폰번호 입력란은 가자고 주문번호 6자리 입력해주세요.
6. 담당배송기사님 미팅 후 짐 전달
7. 이용완료

상품소개 갤러리 오시는길축제/관광지/맛집이용후기Q&A 자주묻는질문 예약하기

기본사항

나의 여행 동반자 짐캐리(Carry)

짐캐리 캐리어 운송 서비스
가자고에서 구매후 가자고 전용 짐캐리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역/공항/숙소 등에서 짐캐리에게 짐을 맡기고
일정을 끝낸 후 원하는 곳에서 찾으면 끝
이렇게 간편하고 유용한 짐캐리
앞으로 여행의 시작은 짐캐리에게 맡기세요.

1. 원하시는 수량 선택 후 티켓 구입
2. 가자고 구매내역 → 구매상세보기 → 주문번호(우측상단) 확인
3. 가자고 전용 짐캐리 예약페이지 접속
(http://zimcarry.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26)
4. 짐캐리 예약하기 접속 후 사이즈 옵션 선택
5. 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구매 접속 후 예약자정보 및 추가정보 입력
* 추가정보 내 쿠폰번호 입력란은 가자고 주문번호 6자리 입력해주세요.
6. 담당배송기사님 미팅 후 짐 전달
7. 이용완료

▶가자고 전용 짐캐리 예약 페이지
(http://zimcarry.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26)

• 티켓 1매(캐리어 1개) 당 최대 28인치 / 28kg까지 사용 가능
• 기준 초과 캐리어 / 이민가방 / 레저용품(골프백, 보드, 스키등)이나
기타물품은 별도 문의(070-8823-1818)
• 수거 및 배송 시 부재로 인한 연락이 안 될 경우에는
다른 고객 분들의 일정 관계로 서비스 이용이 취소되거나
미뤄질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 분실 / 파손에 대한 보상은 짐캐리 별도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Q&A 참고)

• 업체이름 : 짐캐리
• 업체주소 : 부산 동구 고관로13번길 65-5, 502호
• 문의전화 : 070-8823-1818
• 운영시간 : 오전 09시 ~ 오후 23시
• 휴무안내 : 연중무휴
• 홈페이지 : http://www.zimcarry.net/


부산 짐없는 여행의 시작 짐캐리 오시는길
1:1문의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궁금하신 질문을 올려주시면 고코투어 담당자가 빠른 시간내에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유형 질문 작성자
[BEST질문]Q. 연락처를 잘못기재해서 예약문자를 못받았습니다.GOCO
[BEST질문]Q. 예약을 하고 싶은데 아직 요금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는데 왜 그런가요?GOCO
[BEST질문]Q. 양도가 가능한가요?GOCO
[BEST질문]Q. ISP 인증을 통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GOCO
[BEST질문]Q. 숙박시설과 이용권 패키지의 경우,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GOCO
[BEST질문]Q. 조식 인원을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체크인 시간은 변경 가능한가요?GOCO
[변경/취소]Q. 예약 취소 요청 했는데, 취소가 아직 안 된것 같아요.GOCO
[예약/이용]Q. 나의 예약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GOCO
[예약/이용]Q. 예약확정에 대한 연락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GOCO
[변경/취소]Q.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GOCO
[변경/취소]Q.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GOCO
[변경/취소]Q. 결제했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것 같아요.GOCO
[예약/이용]Q.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GOCO
[기타문의]Q. 네이버 로그인 창이 뜨지 않을 경우, 이렇게 해주세요!GOCO
[예약/이용]Q. 소아(유아)의 기준 및 추가요금이 어떻게 되나요?GOCO
[변경/취소]Q. 확정 전에 취소 하는 것도 위약금 규정이 발생되나요? GOCO
[예약/이용]Q. 법인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GOCO
[예약/이용]Q. 결제 완료했는데, 다른 결제 수단으로 변경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경비로 제출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공해 주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 시, 객실 지정이 가능한가요? GOCO
[예약/이용]Q. 체크아웃을 연장 할수는 없나요? GOCO
[예약/이용]Q. 도착시간이 늦어질 것 같아요.GOCO
[예약/이용]Q. 취소는 현장(시설, 호텔 등)으로 요청해도 되나요?GOCO
[변경/취소]Q. 환불불가 상품이란?GOCO
[변경/취소]Q. 해당 업체는 결제순간 부터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라는 내용은 무엇인가요?GOCO
[예약/이용]Q. 결제를 했는데 예약정보가 없습니다.GOCO
[예약/이용]Q.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GOCO
[예약/이용]Q. 예약확정은 언제 되나요?GOCO
[예약/이용]Q. 객실마감 or 예약확정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GOCO
[예약/이용]Q.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GOCO
[예약/이용]Q. 객실 마감에 따른 취소인데, 위약금이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즉시예약확정(실시간예약확정)과 일반 예약확정 차이 GOCO
[예약/이용]Q. 주문한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GOCO
[예약/이용]Q. 검색결과 등 광고에서 본 가격이 왜 최종 구매해야 할 가격과 다른가요?GOCO
[예약/이용]Q. 광고하는것 보고 왔는데 해당상품이 판매중이지 않네요?GOCO
[예약/이용]Q. 결제 후, 예약이 안될수도 있나요?GOCO
[변경/취소]Q. 결제취소 문자를 받았는데 왜그런건가요?GOCO
[결제/환불]Q. 객실마감 문자를 받았는데 결제는 언제 취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결제를 하면 예약확정 아닌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했는데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그런가요?GOCO
[예약/이용]Q. 전화상으로 객실이 1개 남았다고 접수하면 가능하다고 확인받고 예약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가능 확인 후 입금을 했는데, 마감문자를 받았습니다. 예약가능한거 아니었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을 하고 확정문자를 받았는데 마감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GOCO
[기타문의]Q. 호텔 예약 후 부대시설 사용은 무료인가요?GOCO
[결제/환불]Q. 무통장으로 숙박상품을 예약했습니다.언제까지 입금하나요?GOCO
[기타문의]Q. 적립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숙박 이용 중에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콘도/호텔/펜션의 입실/퇴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퇴실 시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GOCO
[예약/이용]Q.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나요?GOCO
[예약/이용]Q. 반려동물과 투숙이 가능할까요?GOCO
[예약/이용]Q.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할 때 객실을 지정할 수 있나요?GOCO
[변경/취소]Q. 취소하면 취소 수수료가 있나요?GOCO
[예약/이용]Q. 내 주문내역이 나오지않아요.GOCO
[기타문의]Q. 고코투어 어플(앱)을 설치했더니 유료결제가 되었어요.GOCO
[변경/취소]Q. 예약취소시 취소/환불 절차GOCO
[변경/취소]Q. 만실(빈방없음) 예약 취소란?GOCO
[결제/환불]Q. 환불 문의GOCO
[변경/취소]Q. 객실 만실로인한 취소/환불 절차GOCO
[예약/이용]Q. 음식(취사)를 할수있나요? 또는 부대시설이 어떤게있나요?GOCO
[예약/이용]Q. 조식 포함 가격인가요? 조식인원 추가시 어떻게 하나요?GOCO
[기타문의]Q. 내가 예약한 내역이 마이페이지에서 사라졌어요GOCO
[결제/환불]Q. 예약 가능하면 바로 입금하고 싶습니다.GOCO
[기타문의]Q. 아이튠즈 내 구입항목 가리기GOCO
[기타문의]Q. 오션투유 "무료숙박권" 이벤트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GOCO
[예약/이용]Q.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GOCO
[예약/이용]Q. 예약번호 사용방법GOCO
[결제/환불]Q. 결제 후, 예약번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GOCO
[결제/환불]Q. 카드결제를 하였는데 무통장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GOCO
[결제/환불]Q. 예약접수 후 객실마감으로 문자가 왔는데 결제하면 예약완료 아닌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자와 투숙자가 다를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GOCO
[결제/환불]Q.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GOCO
[예약/이용]Q. 스파 및 워터파크 패키지 구매시 해당시설에 무료 입장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은 다른사람이 하고, 예약번호만 받았는데 투숙이 가능한가요?GOCO
[예약/이용]Q. [성함입실]이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성함입실이 뭔가요?GOCO
[예약/이용]Q.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였습니다. 언제까지 입금을 하면 예약가능 한가요?GOCO
[기타문의]Q.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하나요?GOCO
[변경/취소]Q. 예약후 일정 변경 가능 한가요?GOCO
[변경/취소]Q. 예약후 객실 변경 가능 한가요?GOCO
[결제/환불]Q. 예약 후, 결제가 늦어지면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후 예약일 객실 이용을 못한(못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GOCO
[예약/이용]Q. 예약을 2박3일 하고 1박만 이용 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GOCO
[결제/환불]Q. 무통장 입금 후 카드 결제로 변경 가능 한가요?GOCO
[예약/이용]Q. 초과 입금 하였을 경우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GOCO
[결제/환불]Q. 결제 후, 객실 마감이면 어떻게 되나요? GOCO
[결제/환불]Q.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한가요? GOCO
[예약/이용]Q.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한가요?GOCO
[예약/이용]Q. 예약 취소시, 위약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GOCO
[변경/취소]Q. 날짜변경(이용일변경)은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결제 후, 호텔(시설)에 연락하니 예약이 아직 안되었다고 하네요?GOCO
[예약/이용]Q. 인원을 추가할 수 있나요?GOCO
[결제/환불]Q. 카드결제 할건데 2회 분할해서 결제 가능한가요?GOCO
[변경/취소]Q. 인원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GOCO
[예약/이용]Q. 입금자명을 잘 못 입력했습니다.GOCO
[결제/환불]Q. 결제진행 중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로 뜹니다. GOCO

이용방법안내

※ 예약접수[결제] >예약진행 > 예약가능 > 바우쳐전송[예약번호]>예약완료
※ 예약접수[결제] >예약진행 > 예약불가 > 예약불가통보 > 환불(결제취소 or 환불)

주의사항

① 예약접수[결제] 후 담당자가 시설의 예약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확정 처리됩니다.
  * 바우쳐를 받으셔야만 예약이 완료된 것이며, 근무시간내 발송됩니다.
  * 바우쳐 제시 or 투숙자 성함으로 입실/입장
② 예약접수[결제] 후 예약이 불가하여 결제가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기재된 연락처로 안내가 되오니, 필히 확인 바랍니다.]

취소 및 위약금규정

※ 일부 상품에 한하여 공통규정 외의 규정이 적용되는 상품도 존재하오니, 예약전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취소 및 환불 규정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취소/변경 및 환불안내

※ 공통 취소규정
* 유효기간 내 환불 신청 시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합니다.
단, 짐캐리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신 후에는 취소 및
환불시 아래 규정에 따라 환불 반영됩니다.

[환불 규정]
1.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비행기 등의 출발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이 해당사유 발생 즉시 회사에 고지한 경우 서비스 요금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비행기 등의 출발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이 해당 사유를 발생 즉시 회사에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 서비스 요금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서비스 이용 전날에서 3일전 사이의 예약취소에 따른 서비스 요금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서비스 이용 3일전에서 이용 5일전 사이의 예약취소에 따른 서비스 요금의 환불은 50%가 가능합니다.
5. 서비스 이용 5일전 이후의 예약 취소에 따른 서비스 요금의 환불은 100%가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이므로, 비영업일 또는 17 시 이후 취소접수건은 익일영업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일부 프로모션상품의 경우, 공통규정이 아닌 별도 취소규정으로 진행되며 예약접수시 확인가능합니다.

취소/변경 및 유의사항

① 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예약하신 시설로 직접 요청시, 처리가 되지않으므로 반드시,
고코투어를 통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시설로 접수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비영업일 또는 업무시간 종료 이후에 취소/변경 접수시, 위약기준일은 익 영업일로 처리되므로
되도록 업무시간 내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숙박 상품의 경우, 입실 당일에는 취소불가하며, 취소시 위약금 100%발생됩니다.
[ 당일에 당일로 접수 한 경우에도, 취소 불가합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안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예약자와 입금자 성함이 동일하여야 하며, 다른 경우에는 별도 연락을 주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오니 필히 참조 바랍니다.
객실타입 또는 인원 조정 등 예약사항 변경을 원하실 경우 미리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입금이 완료될때까지는 예약진행이 되지않습니다.
※ 객실가능여부가 문자로 발송되며 객실이 가능하더라도 입금이 늦어질경우 선착순으로 객실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 1666-1243